<6.2 지방선거 출마합니다>정읍시의원 라 선거구 송용훈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6.2지방선거 정읍시 기초의원 라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무소속 송용훈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6.2지방선거 정읍시 기초의원 라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무소속 송용훈 예비후보 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표밭갈이에 나섰다.
이번 개소식은 지난 26일 오후 3시 정읍시 태인면 태성리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여러 어르신과, 유성엽국회의원, 경제살리기운동본부 조금숙 회장등 가족과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해 송용훈 후보의 선전을 당부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유성엽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송용훈을 누구보다 잘 안다”며 “지역발전을 위한 참일꾼으로 능력이 출중한 준비된 시의원 후보인 만큼 우리지역을 위해 열심히 할 수 있는 인물이다”고 격려했다.

출사표를 던지 송용훈예비후보는 “지역의 발전을 위해 발로 뛰고 손으로 봉사하며 말보다는 실천으로 보여주는 진정한 참일꾼이 되겠다”고 출마의 변을 대신했다.
한편 송용훈 예비후보는 1950년 정읍시 태인면 오봉리 출신으로 태인청년회의소 6대 회장과 2002년부터 4년동안 태인농협 조합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유성엽 국회의원 후원회 운영위원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