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초대장-총체적복음사역연구소 전서지부 주최 ‘2018 이웃사랑 나눔바자회’

▲ ‘이웃사랑 나눔바자회’개최하는 총체적 복음사역 연구소 전서지부 임대섭회장은 ‘사랑과 감사’가 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안도현 시인 '너에게 묻는다' 중>
총체적 복음사역 연구소 전서지부가 주최하는 이웃사랑 나눔바자회가 오는 27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읍 연지아트홀 광장에서 풍성하게 펼쳐진다.

이번 바자회는 세상에 복음을 널리 전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군불’이 될 사랑의 무대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 총체적 복음사역 연구소 전서지부 회원들이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한 기도회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대해 총체적 복음사역 연구소 전서지부 임대섭회장(부안금판교회 담임목사)은 “세상에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희망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나눔바자회를 마련했다”며 “각박해져가는 세상에 나눔과 감사가 퍼져나가는 축제가 되길 희망한다”고 초청의 변을 밝혔다.

이어 총체적 복음사역 연구소 전서지부 서염광목사(정읍 소향교회 담임목사)는 “이웃나눔바자회 특별행사 일환으로 전서노회 전도부가 주최해 오는 27일까지 정읍연지아트홀에서 열리는 ‘2018 정기섭 크리에이터 복음 광고전’도 함께하면 기쁨이 두배가 된다”고 소개했다.

참여하는 교회는 다음과 같다.
▲감곡제일교회 ▲곰소제일교회 ▲금판교회 ▲내장산교회 ▲덕천서부교회 ▲백산중앙교회 ▲새소망교회 ▲서광교회 ▲소향교회 ▲송산교회 ▲신태인중앙교회 ▲신풍교회 ▲아멘교회 ▲앵성교회 ▲영원교회 ▲왕촌교회 ▲주산교회 ▲주의은혜교회 ▲부안희망교회 ▲거금도월포교회 ▲수도권장로회연합회 등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