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25시-코레일 전북본부 정읍역 코레일 톡 토탈관광서비스 제휴협약 체결

▲ 지난 9일 코레일 전북본부 정읍역과 상하농원이 코레일톡 토탈여행서비스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코레일 전북본부 정읍역과 고창 상하농원이 ‘동반자 시대’를 선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코레일 정읍역(역장 장현호)은 “지난 9일 고창군 상하농원(대표 임채문)과 지역사회의 공동 발전을 목적으로 관광열차 운행 및 관광객 모객을 통한 열차 여행상품 이용객 증대를 위해 코레일톡 토탈여행서비스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으로 정읍역과 상하농원은 사회적 가치 실현과 연계관광 서비스 제공을 통한 철도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상호간 협력·추진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는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열차 승차권을 구매할 때 해당 지역의 숙박, 렌터카, 시티투어 등 여행 콘텐츠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이에대해 장현호 정읍역장은 “고창군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관광명소가 있음에도 널리 알려지지 않은 것이 아쉽다” 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관광 서비스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한편 정읍역은 16일 정읍 한솔아동센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해피트레인 사회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