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여성문화관, 여성직업훈련 교육생 모집

▲ 정읍시 여성문화관이 여성들의 취업지원 기능강화 및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여성문화관은 여성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경제활동 여건을 마련, 여성들의 자아실현을 돕고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09년도 여성직업훈련(커뮤니티강화사업)’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성문화관은 이를 통해 “취업을 원하는 여성들이 실질적으로 참여토록함으로써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여성들의 경제적 지위향상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프로그램은 컴퓨터 자격증반 24명, 천연비누화장품 20명, 양식조리사 20명, 피부관리사 20명 등 총 4개 교육 과정으로 모두 84명을 모집한다. 지난 15일부터 주소지 읍면동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마감은 25일이며 교육기간은 내달 6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정읍시 여성문화관이 여성들의 취업지원 기능강화 및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여성문화관은 여성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경제활동 여건을 마련, 여성들의 자아실현을 돕고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09년도 여성직업훈련(커뮤니티강화사업)’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성문화관은 이를 통해 “취업을 원하는 여성들이 실질적으로 참여토록함으로써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여성들의 경제적 지위향상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프로그램은 컴퓨터 자격증반 24명, 천연비누화장품 20명, 양식조리사 20명, 피부관리사 20명 등 총 4개 교육 과정으로 모두 84명을 모집한다.

지난 15일부터 주소지 읍면동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마감은 25일이며 교육기간은 내달 6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