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정고창군수 신년사…군민 행복시대 활짝

▲ 박우정고창군수
“미래를 향한 힘찬 걸음으로 고창군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창군민 여러분, 유난히도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저물고 새해를 힘차게 알리는 닭의 울음소리와 함께 정유년이 시작됐습니다.
2017년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수월하게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고창군은 군민들의 화합과 협력 속에 ‘한국인의 본향,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을 위한 노력의 결실을 하나하나 가시화하며 군민 행복시대를 활짝 열고자 열심히 뛰었습니다.
올해도 대한민국 최초의 생물권보전지역으로서 명실상부한 위상을 더욱 높이고 군민 모두가 공감하며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내실 있는 발전을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천혜의 자연생태환경 속에 믿을 수 있는 명품 농특산물을 생산하고 가공, 판매, 체험이 함께 어우러진 6차 산업화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습니다.

고창군민들은 이를 통해 소득을 얻고 도시민들은 고창에 찾아와 맛과 멋을 즐기며 진정한 쉼을 느낄 수 있도록 생태관광도시 구축에 더욱 속도를 낼 것입니다.

아울러 세계유산도시의 품격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역사, 문화, 관광자원들을 하나로 연계·결합해 볼거리가 풍부하고 오래도록 머무르고 싶은 고창군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군민들이 서로 힘을 모아 나보다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베풀고 함께 행복을 누리는 촘촘하고 체계적인 맞춤형 복지를 제공해 누구도 외롭지 않은 따뜻한 감동도시를 만들어가겠습니다.

고창군은 군민들의 열망을 모아 마련한 더 큰 도약의 발판을 딛고 지역에 꼭 필요하고 군민들이 원하는 사업을 추진하면서 미래를 내다보는 장기적 안목으로 순항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오직 고창군의 발전만을 생각하면서 군민 여러분과 함께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평안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을 수월하게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