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신문사 주최 지난 12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수상

▲ 정읍시의회 김재오의원이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읍시의회 김재오 의원은 지난 12일 서울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2016년 크리에이티브 코리아(CREATIVE KOREA) 대상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16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대상은 대한뉴스신문이 ㈜ 주최하는 행사로 2016 한 해 동안 국가경쟁력을 이끌어 온 선도적인 인물과 브랜드 등 각 부문별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각 분야에서 공이 지대한 인물과 기관/ 기업 등을 발굴하여 수여하는데 김재오 의원은 모범적인 의정활동과 공약이행을 통한 주민복리증진 및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되어 2016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재오 의원은 그동안 정읍시 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복리증진 및 지역발전을 위한 제안대시와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통해 지역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을 뿐 아니라 정읍시 새농민회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읍면동지역 귀농자 및 예비 창업농들을 대상으로 초청간담회를 실시해 농업인으로서의 마음가짐과 실습을 통해 현지에서 필요한 농업방법을 전수했다.
특히 초보농민들에게 교육 및 멘토링사업을 통해 어려운 농촌현실을 극복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자생능력을 배양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에대해 김재오 의원은 “이처럼 귀중한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의정발전 및 지역주민들의 행복증진을 위하여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