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행사-제3회 정읍N사람과 함께하는 정읍N사람 아름다운 나눔데이

▲ 제3회 정읍N사람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데이가 지난 18일 오전 11시 월드비전 별관 강당에서 진행됐다.
시민의 자발적 참여로 지역의 올바른 발전과 시민 참여 활동을 전개하는 정읍N사람에서 “제3회 정읍N사람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데이”를 6월 18일(토) 오전 11시 월드비전 별관 강당에서 개최했다.

정읍 시민이 주위의 이웃을 위해 작지만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정읍을 취지로 시작한 아름다운 나눔데이는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정읍시 사회복지협의회의 후원 대상자 연결 및 10개 기관 단체에서 협력해 주었으며 삐삐김치&행복반찬, 솔티애떡, 신가네전통국밥, 할매곰탕등 20여개 업체 및 단체 그리고 정읍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정읍N사람 정금성 대표는 “이번 아름다운 나눔데이는 시민들이 직접 물품을 가지고 와서 수혜자에게 전달하면서 주위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키워가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재 정읍N사람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어지고 있으며 건강한 지역발전을 위한 시민 실천활동과 정읍지역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지역 활성화연구소가 활동중이며 2016년 나눔 기부 봉사센터를 창립하여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정읍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에서도 역할을 기대를 해보게 된다.

정읍N사람은 공공기관의 예산 지원없이 자발적인 시민들의 참여로 이루어 지는 만큼 많은 시민들의 회원 가입을 추진하고 있다. 관심있는 시민들은 정읍N사람 정금성 대표(010-9589-7447)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