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행사-정읍산림조합 제54회 정기총회

▲ 정읍산림조합은 매년 비약적인 성장과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자산 1,000억을 지난해 돌파하고 산림조합경영평가 전국1위 수상의 큰 영예를 얻는 등 ‘명품 조합’으로 부상하고 있다.
정읍산림조합의 고공행진이 거침이 없다.
정읍산림조합(조합장 김민영)은 1일 “지난 19일 열린 제54기 정기총회 결과 13년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정읍산림조합 제54회 정기총회는 지난달 19일 정규순 산림조합중앙회전북지역본부장, 김생기 정읍시장등 기관장과 대의원 및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식전행사에 앞서 배정환 정읍국유림관리소장에게 산림조합중앙회장 감사패 수여와 함께 임직원과 우수조합원에 대한 표창 시상등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와함께 정기총회를 통해 수성․하북․장명․구룡․북면․정우 지역의 제 가선거구에최양숙(수성동) 후보와 정관변경을 통해 올해 새롭게 여성이사를 선출케 된 제 사선거구 박명숙(용계동) 후보가 선출됐다.

특히 정읍산림조합은 13년 연속 흑자경영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고의 배당률로 이용고배당과 사업준비금 및 출자배당을 실시했으며 숲에온마트 이용권을 전 조합원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정읍산림조합은 매년 비약적인 성장과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자산 1,000억을 지난해 돌파하면서 자산규모 전국4위로 우위를 점하고 산림조합경영평가 전국1위 수상의 큰 영예를 얻는 등 전국적인 ‘명품 조합’으로 부상하며 조합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정읍산림조합은 매년 봄철 내나무갖기 행사를 통해 유실수 및 조경수 5,000본을 정읍시민에게 무상으로 지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땔감 나눠주기 행사 및 불우이웃과 복지시설에 단풍미인쌀을 전달해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해 모범을 보이고 있다.

정읍산림조합은 산주․임업인 중심의 상생경영의 목표로 교육사업에도 주력해 오고 있으며 매년 임업용기계 무료A/S행사, 등산로변 쓰레기줍기, 나무이름표 달아주기, 야생동물 먹이주기, 장애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산행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조합과 주민이 하나되는 일체감을 조성하여 지역발전을 높이는 효과도 창출하고 있다.

제54회 정기총회에서 김민영정읍산림조합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