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김승범의장 국제라이온스협회 봉사대상 수상

▲ 정읍시의회 김승범의장이 지난 20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전북) 제35대 홍진기 총재로부터 라이온스 봉사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읍시의회 김승범의장이 지난 20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전북) 제35대 홍진기 총재로부터 라이온스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오후에 열리는 정읍라이온스클럽 창립46주년 기념식 및 제46·47대 신·구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 정읍을 찾은 홍진기 총재는 정읍시의회 의장실을 방문하여 칠보클럽 라이온으로서 시민 모두가 잘사는 정읍건설에 헌신하고 계시는 김승범의장에게 “나눔의 삶, 잊을 수 없는 친구처럼”이라는 총재주제가 새겨진 라이온스 봉사대상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대상은 그동안 김승범의장이 라이온스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말보다는 행동으로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남다른 애향심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봉사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에대해 김승범의장은 “이번 라이온스 봉사대상을 받게 되여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이온스 회원으로서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또한 시의회 의장으로서 정읍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