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기념식 및 제4회 카네이션 한마당이 성대하게 열려

어버이날 기념식 및 제4회 카네이션 한마당이 크로바실버빌소규모요양시설(원장 김진숙)주관으로 지난 8일 크로바실버빌&사랑채 요양원 잔듸밭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 어버이날 기념식 및 제4회 카네이션 한마당이 크로바실버빌소규모요양시설(원장 김진숙)주관으로 지난 8일 크로바실버빌&사랑채 요양원 잔듸밭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어버이들의 은혜와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함에  어버이날 기념식 및  제 4회 카네이션 한마당크로바실버빌소규모요양시설(원장 김진숙) 주관으로 지난 8일 크로바실버빌&사랑채 요양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유성엽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김철수시의회의장, 장학수경제건설위원장, 지역기관단체장, 어르신들과 지역주민 3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는 정읍시 문화원, 웃음을찾아주는사람들, 정읍시국악원 등 신명나는 공연이 펼쳐졌고, 참석 내빈 및 직원들이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 드려 큰 기쁨과 즐거움을 드렸다.

특히, 이번 행사에 "KRA와 함께하는 농어촌희망재단" 에서 2012년 농어촌 노인복지활성화 지원사업으로 노인계층의 복지증진 도모에 힘써 주셔서 행사가 더욱 빛났으며,  웃찾사 공연단은 신명나는 공연과  함께 떡과 음료를 제공해 주셔서 효의 실천에 앞장섰다.

 공연이 끝난 이후 지역주민 및 어르신들께 무료중식이 제공되었고, 중식후 참석자 모두에게  선물도 안겨드렸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