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온정의 손길 이어져

▲ 상교동 마을유지 및 기관단체장 모임인 노령회(회장 김만수)는 지난 16일 10kg기준 쌀 40포를 상교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 상교동 마을유지 및 기관단체장 모임인 노령회(회장 김만수)는 지난 16일 10kg기준 쌀 40포를 상교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사진>
이에대해 송문석상교동장은 “노령회에서 매년 추석과 설에 쌀을 후원해줘 감사드리며, 기탁한 쌀은 지역내 홀로 사는 어르신과 저소득가정이 즐겁고 훈훈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울청년회(회장 민용범)는 옹동면 어려운 독거노인과 경로당에 백미(20kg) 32포를 전달했고 태산영농조합법인 대표 이영규씨는 형편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부양의무자 기준 때문에 국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차상위대상자 20세대에 현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또 상두산업 대표 권순태씨는 독거노인, 가정위탁아동, 장애인가구 등에 백미(20kg) 50포를 전달하고 옹동면 발전협의회(회장 이종환)는 백미(20kg) 20포를 어려운 이웃들에 전달했다.

○ …지난 11일 익명의 기탁자가 천원리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입암면사무소에 50만원을 기탁했다.
입암면사무소는 천원리 소재 4개 마을 대표들과 논의, 16일 쌀(10kg) 21포를 구입해 마을의 어려운 이웃들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