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행사-2011정읍 올인컨퍼런스 아름다운 마침표
2011정읍 올인컨퍼런스 풍성한 수확, 은혜로운 출연진에 관객들 흥분의 도가니 ‘연출’

▲ 2011정읍 올인컨퍼런스 찬양콘서트를 마친 출연진들이 은혜로운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에는 축복이 내렸습니다”
작은 사람들에 의해 자비량 사역으로 열린 찬양콘서트가 정읍시 복음화와 성시화에 큰 가능성을 열었다.

이날 찬양콘서트에서 김생기정읍시장(정읍중앙교회 집사)은 특별기도를 통해 정읍시민들의 화합과 사랑 그리고 용서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날 기도에서 김생기정읍시장은 “그동안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지 못하고 정죄하고 판단하여 분열과 반목으로 얼룩졌던 과거를 이 시간 내려놓길 소망한다”며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시민 모두가 서로 손잡고 이해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오“라고 기도했다.

한편 이날 찬양콘서트에서는 ‘국악신동’ 유태평양군의 복음성가 판소리와 프론티어즈의 특별공연, 찬양사역자 지경미씨 독창, 박성규씨(정읍중앙교회)의 피아노독주, 차주헌씨의 트럼펫연주와 송홍근씨(정읍시청근무)의 독창, 장승희교수와 아름드리, 박미예선생의 찬양워쉽, 윤성진씨의 오카리나 독주, 차주종씨의 독창, 해금연주등이 이어져 실내체육관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 2011 정읍 올인컨퍼런스 개막식에서 김생기정읍시장이 특별기도를 하고 있다.
‘예향정읍’을 뜨겁게 달군 2011정읍 올인컨퍼런스가 알토란 같은 성과를 거두고 폐막됐다.
올인컨퍼런스조직위원회는 9일 “정읍 각 분야에서 빛과 소금으로 살고 있는 크리스찬들의 자비량 헌신으로 제1회 정읍올인컨퍼런스가 청소년 복음화와 정읍 성시화를 위한 큰 걸음을 확인한 가운데 폐막됐다”고 밝혔다.

이어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올해 원년 대회를 성공리에 마친 만큼 내년 봄 치러지게 될 내년 2회대회에는 국내 최고 정상급 가수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더 큰 문화적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2011정읍 올인컨퍼런스는 오픈행사로 열린 제1회 정읍지역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부터 열기를 더했다.
이날 복음성가경연대회에서는 정읍 푸른나무순복음교회 찬양단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전북과학대CCC와 정주고 아가페찬양단등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차지했다.

▲ 제1회올인컨퍼런스 정종인조직위원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11정읍 올인컨퍼런스조직위원회(위원장 정종인)와 선한사마리아인스 12제자운동본부, 밝은신문사가 공동주최하고 전북기독신문사 교차로 JBC전북방송가 특별후원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국악신동’ 유태평양군이 특별출연해 스승인 조통달선생님이 작곡한 복음성가 판소리를 선보여 감동의 무대를 연출했다.
이어 열린 국내 정상급 찬양사역팀인 프론티어즈(대표 김정겸목사)의 공연도 다이나믹한 찬양과 함께 메인스피커로 초대된 김정겸목사(온누리교회 성가사)의 은혜로운 말씀이 더해져

이번 공연에 앞서 열린 개막식에서 김생기정읍시장(정읍중앙교회)이 행복한 정읍과 복음화를 위한 ‘특별기도’ 순서를 맡아 화제가 됐다.
이어 축하무대로 막을 열린 2부에서는 정읍시립국악원 장승희교수와 아름드리 국악연주단 연주, 박미예선생의 찬양워쉽, 차주헌씨(정읍한일약국 약사)의 트럼펫독주, 차주종씨의 독창등이 이어져 풍성함을 더했다.

▲ 제1회 올인컨퍼런스에서 프론티어즈(단장 김정겸목사)가 특별공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올인컨퍼런스 조직위원회가 특별 후원한 ‘장애인과 함께하는 제8회 열린음악회’도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일 오후 3시부터 정읍실내체육관에서 아름다운 마침표를 찍었다.

2011정읍 올인컨퍼런스에 함께한 분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넬테크 이강찬대표/ 공감프로젝트기획 하지웅대표 / 에이원쇼파 강진구대표 / 정읍산림조합 김민영조합장 / 씨앗나눔재단 공동대표 송흥식 정종인/ 스마트학생복 박우서대표/ 문경컴퓨터학원 손경호원장 / 한일약국 차주헌약사/ 맛의명가 명성 김후동대표/ 향기로운주유소 조주헌대표 / 김창훈내과 김창훈원장/ 지엠비영어학원 한병옥원장/ 농협중앙회 정읍시출장소 양영기

▲ 특별기도를 하고 있는 김생기정읍시장.
2011 정읍 올인 컨퍼런스 1th
개 회 기 도 문

정읍시장 김생기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예수를 바라보자’

하나님 아버지 ! 정읍지역 기독교 성시화를 꿈꾸며
『시민이 행복한, 자랑스러운 정읍』비전을 공유하는
복되고 귀한 자리를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귀한 이 시간,
올인 컨퍼런스 조직위원회와
선한 사마리아 12제자 운동본부
그리고 밝은 신문이 공동주최하는
‘2011년 제1회 정읍 올인 컨퍼런스’를 개최하오니
성삼위 일체되신 하나님께서 임재 하시옵소서.

참여한 모든 사람들마다 믿음의 분량대로
감동과 은혜가 넘치는 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채워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

하나님께서 우리 정읍시에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축복받은 많은 사람들을 보내 주셨지만

그동안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지 못하고
정죄하고 판단하여 분열과 반목으로 얼룩졌던 과거를
하나님 앞에 이 시간 내려놓길 소망하오니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시민 모두가 서로 손잡고 이해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

또한 우리 정읍시민 모두가
『시민이 행복한, 자랑스러운 정읍』비전을 위하여
합력하여 선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여기모인 분들부터 예수님 사랑으로 겸손히 섬기며
세워주고 격려하는 결단의 시간이 되게 하시고
나눔을 통하여 가치를 드높이는 참된 봉사를
실천하는 출발점이 되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정읍에서는
시민모두가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며
발전을 위하여 협력자로 하나 되는 기적으로
하나님의 뜻이 이뤄지는 축복된 땅으로
변화시켜 주옵소서.

이지역 처음으로 개최되는 올인 컴퍼런스가
성공으로 기억되어 앞으로 더 성숙한 진보로
변화를 주도하며 갈 수 있도록 지켜 주시길
소망하오며

이 행사를 주최하고 진행하는 분들의 헌신적인 수고를
하나님께서 기억하여 주시어 영육 간에 축복으로
채워주시옵소서.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