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산국립공원, 그린카체험 등 자연 웰빙을 주제로 하는 팸투어 운영

▲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는 생태관광 팸투어 '그린카와 함께하는 녹색체험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정장훈 소장)는 5월 21일에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웰빙이라는 문화에 생태체험을 연계하여 자연과 웰빙을 주제로 한 친환경 녹색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한 생태관광 팸투어 “그린카와 함께하는 녹색체험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내장산국립공원에서 운영되고 있는 생태관광 프로그램은 국민들의 생태체험을 위해 무궁무진한 자연자원과 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연계하여 평균 연 20회 정도 매우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팸투어 “그린카와 함께하는 녹색체험여행” 프로그램은 최근 떠오르는 웰빙이라는 트랜드에 맞추어 내장산국립공원의 청정한 자연생태와 내장산국립공원만이 갖추고 있는 전기충전식 친환경 그린카를 활용하여 다양한 녹색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내장산탐방안내소 관람, 전망대에서의 내장산경관감상, 자연치유쉼터(편백림)에서의 삼림욕체험, 전기충전식 친환경그린카탑승 체험 및 유기농체험, 기타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5월 21일에 진행하는 팸투어 프로그램의 참여대상은 관심있는 언론사 관계자들과 미래세대의 환경교육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체험학습 교사 및 장학사, 지자체 관련 담당자들이며 신청 및 문의는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063-538-7875)로 할 수 있다.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 정장훈소장은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내장산국립공원만의 특색을 살린 친환경 녹색체험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미래세대와 지역주민 더 나아가 내장산국립공원을 방문하는 많은 탐방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