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탐방-한국철도공사 정읍역>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여가생활에 기여하는 정읍역

▲ 정읍역에서 운영하는 ‘KTX타고 서울나들이열차’에 참여한 아이들이 정읍역에서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철도공사 정읍역(역장 배용곤·사진)은 지역 주민들이 저렴하게 다양한 문화․여가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 ‘KTX타고 서울나들이열차’를 신설해 매월 2, 4째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 정읍역 배용곤역장
‘KTX타고 서울나들이열차’는 신나게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관광상품과 서울 남산타워, 고궁, 박물관 등 서울시내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시티투어 관광상품 및 63빌딩의 수족관, 전망대, 밀납인형 등을 관람하는 63빌딩 관광상품, 한강유람선 관광상품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대해 배용곤정읍역장은 “ ‘KTX타고 서울나들이열차’는 여행비용을 줄이고자 관련업체와 협약을 체결해 절반 정도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울 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시민들 곁으로 다가가는 정읍역을 만들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역은 지역 주민들이 가보고 싶어 하는 곳을 신청 받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역, 신태인역, 김제역에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