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체육협의회, 6일 임시총회, 상임부회장 최종필씨등 임원진 16명 위촉

▲ 정읍시체육협의회는 지난 6일 임시총회를 열고 신임 임원진을 선출했다.
정읍시 체육협의회가 새롭게 출발했다.
체육협의회(회장 김생기정읍시장)는 지난 6일 상평동 소재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신임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날 김시장은 상임부회장에 최종필씨 등 새로운 임원진 16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정읍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상임부회장 두명중 당연직에는 정읍교육지원청 장택수(57세)교육장이 선임됐고, 선출직에는 신정주포장 대표 최종필씨(51세)가 선출 됐다.

또 부회장 4명(이종구-학산여중교장, 김영란-자전거연합회장, 유양희-정읍시여성체육위원장, 이신영-창대전업사대표), 운영위원 7명(이춘로-체육협의회 감사, 박기종-정읍사웨딩홀 대표, 김성희-변호사, 정상철-자동차용품 대표, 김명환-태광주유소 대표, 육한나-전통무용연합회장, 이용호-한서요양병원장), 고문 3명(박경희-여성단체협의회장, 김재덕-코오롱스포츠 대표, 김정수-전생활체육회장, 황만용-체육협의회 고문, 연임) 등이 위촉됐다.

최종필부회장은 “40~50대의 젊고 패기넘치는 사람들로 새로 출발한 만큼 앞으로 더욱 생동감 있는 협의회로 거듭나 시민들이 보다 당양한 체육활동으로 건전한 여가를 즐기고 건강을 증진시켜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