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행사-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 ‘내장산 여름밤 체험’>

▲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정장훈)가 마련한 ‘내장산 여름밤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한 참석자들이 신기한 표정으로 관찰을 하고 있다.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정장훈)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오는 30일과 31일 2일 동안 내장산 제 3주차장에서 야영장을 찾는 탐방객과 인근 지역 주민들이 참가한 ‘내장산 여름밤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

이날 행사는 내장산의 밤하늘과 자연을 마음껏 체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야간곤충 및 별자리 관찰과 더불어 자연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퀴즈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 국립공원내장산사무소 정장훈소장
휴가차 정읍을 찾은 최지은씨(39․서울시 강남구 도곡동)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장산 여름밤 체험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자녀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 같아 참가를 신청했다”며 “아이들에게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을 준비중인 국립공원내장산사무소의 섬세한 배려에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자녀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장산 여름밤 체험”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별도 예약 없이 당일 19시30분까지 내장산국립공원 제 3주차장으로 오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내장산국립공원 홈페이지 공지시항과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 전화(063-538-787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