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생기 정읍시장 당선자 당선사례-화합으로 도약하는 정읍 만들터'

▲ 민주당 김생기 정읍시장 당선자
친애하고 존경하는 정읍시민 여러분!
정읍시장 당선자 김생기입니다.

많은 것이 부족한 저를 이처럼 정읍시장에 당선시켜주신 정읍시민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너무도 고맙습니다.

아울러 저와 같이 정읍발전을 고민하며 함께 뛰었던 강광 후보, 송완용 후보, 허준호 후보님 세분께 위로의 말씀 올리며 그동안의 선거과정에서의 다소 불미스러웠던 점 모두 다 잊고 오로지 정읍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함께하자고 제안 드립니다.

저 김생기는 그동안 있었던 분열됐던 정치권과 이로 인해 갈등으로 반목했던 분위기는 화합하고 단합하는 분위기로 전환하여 정읍발전의 원동력으로 삼으려고 합니다.

위대한 정읍시민 여러분!

제 당선은 정읍시민께서 새롭게 정읍을 변화시켜 확실하게 정읍발전을 가져오라는 염원이라 생각합니다.

선거운동기간 “생기만 믿네” , “자네만이 해 낼 수 있네” , “자네만이 바꿀 수 있네”하셨던 선배님들의 말씀에 제 어깨는 더욱 무거웠었지만 용기를 내어 반드시 당선으로 보답하겠다는 굳은 결심을 가질 수 있었으며 정읍시민이 주신 승리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저 김생기가 무엇이길래 정읍시장에 반드시 당선시켜 줘야 한다고 정읍까지 내려와 지원연설을 해 주시며 호소하셨던 민주당 중앙당의 수많은(박주선 최고, 김민석 최고위원님, 81살의 고령인 권노갑 전 최고위원님, 지방선거 선대위원장인 정동영 의원님, 이부영 전 최고위원님, 박지원 원내대표님, 이미경 사무총장님, 전 농림부장관이신 김영진 의원님, mbc 앵커우먼 출신 박영선 의원님, 정세균 대표를 대신해 대표비서실장인 강기정 의원님, 국회농림수산식품위원장인 이낙연 의원님, 고 노무현 대통령 정무수석이던 유인태 전 의원님, 하루도 빠짐없이 격려해주시던 민주당 전 사무총장이셨던 최락도 전 의원님 등) 선후배 당원동지들의 힘이 저의 당선을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국민의 연예인으로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정읍을 수차례 방문한 텔렌트 박근형 선배님, 현석님 참으로 고맙습니다.

특히 본인의 선거에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저를 위해 수차례 지원연설을 해주신 김완주 도지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처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정읍시장에 당선된 저 김생기는 전국의 수 많은 자치단체 중에서 정읍을 획기적으로 발전시켜 은혜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저 김생기가 정읍발전 반드시 해낼 것입니다.

선거기간동안 정읍시민에게 약속했던 공약은 임기 내 100% 실천할 수 있도록 제 몸이 부스러져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분명하게 다시 한 번 약속드리는 바입니다.

존경하는 정읍시민 여러분!

민선 5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저 김생기가 당선시켜주신 정읍시민을 하늘처럼 모실 것입니다.
그동안 잘못된 점 있다면 과감하게 개혁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 먼저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도리인줄 알지만 언론지상으로 우선 당선 인사를 드리게 된 점 시민여러분께서는 널리 양해하여 주시고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꼭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정읍시민 여러분!
저 김생기를 시민여러분께서 당선시켜주신데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