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성서원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기념‘2019 K-POP CONCERT’정읍 종합경기장에서

▲ 모모랜드/MLD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쳐

오는 12일과 13일 정읍 종합경기장에서 SBS와 함께하는 ‘2019 K-POP 1박 2일 CONCERT’가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공연으로 성황리에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정읍방문의 해와 무성서원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아이돌 가수의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지역의 젊은 층에게 문화적 수혜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다.

12일과 13일 오후 7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콘서트에는 유진섭 시장과 주요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2만 5천여 명의 관람객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공연에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과 한류를 이끄는 유명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공연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먼저 콘서트 첫날인 12일(토)에는 SBS 파워FM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두시 탈출 컬투쇼’의 김태균과 가수 전소미가 MC로 나선다.

이날 아스트로와 제시, 다이아, 에일리, 모모랜드, 매드클라운, 통키즈, 송유빈 김국헌 등 최근에 이슈되고 있는 이른바 ‘핫’한 가수들이 출연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13일(일)에는 SBS 러브FM의 낮 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는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의 나르샤가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MC를 맡는다.

이와 함께 데이브레이크와 딕펑스, 라붐, 공원소녀, SF9, 체리블렛, 슬리피, 앤씨아, KCM까지 총 9팀의 스타가 출연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팝 무대를 통해 가을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관람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전망이다.

특히, 공연이 끝나고 10분 동안 펼쳐진 불꽃놀이는 가을밤 하늘을 수놓는 장관을 연출하며 콘서트의 끝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내장산이 붉게 물들기 시작한 아름다운 계절에 대한민국 최고의 K-POP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시민들이 K-POP을 즐길 수 있는 문화향유의 기회는 물론 전국에 정읍을 알려 지역의 문화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