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정읍시 신태인시장‘와글와글 시장가요제’성료

▲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지난 8일 정읍 신태인시장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전라북도와 정읍시가 후원하고 전북상인연합회가 주최하는‘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지난 8일 정읍 신태인시장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이용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개그맨 황기순의 진행으로 초청가수 한혜진, 진시몬, 김혜정, 김종석, 조연비의 신나는 축하 공연이 있었다.
이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12명의 참가자들은 준비한 노래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대형TV 3대를 비롯하여 자전거, 전자레인지,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등 전통시장 상인과 시민들이 함께 흥겨운 장이 펼쳐졌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축사를 통해 “신태인시장은 전라북도의 대표적인 5일장으로 신태인읍과 역사를 같이 하는 100년이 넘는 오랜 전통을 가진 시장이고, 이러한 자부심으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여 새로운 100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며 이날 행사를 축하했다.

이훈 상인회장은 “많은 고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상인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날 신태인시장에서 개최된 시장가요제는 내년 1월 5일 오전 8시 55분 JTV 전주방송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