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초대장-제23회 시민과 함께하는 정읍시 농업인의 날 기념식 및 농업 한마음 전진대회

▲ 정읍시 농민단체연합회 이석변회장이 지난 2015년 농촌진흥청에서 열린 제 20회 농업인의날 기념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하는 모습이다.
제23회 시민과 함께하는 정읍시 농업인의 날 기념식 및 농업 한마음 전진대회가 11일 오전 10시부터 정읍천변 어린이 축구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정읍시 농민단체연합회(회장 이석변)와 축산단체연합회(회장 이영균) 주최로 열리며 정읍시가 후원한다.
‘향토가수’ 조연비의 사회로 진행되는 농업인 한마음 전진대회 특별공연은 ‘너는 내 남자’ 한혜진과 ‘사랑아’ 하태웅 ‘아뿔사’ 윤희(오로라)가 화려한 무대를 꾸미며 차마고도 밴드와 블루밴드가 협연한다.

정읍시 농민단체연합회(회장 이석변)와 축산단체연합회(회장 이영균) 는 정읍시 농민회와 (사)한농연정읍시연합회등 29개 단체가 횔동하고 있다.

이에대해 정읍시 농민단체연합회 이석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농업이 미래사회의 최고의 가치가 된다는 것을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읍시 축산단체연합회 이영균회장은 “농업인과 축산인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축제를 통해 농업이 국가경쟁력이 되는 인식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