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정읍시 상평동 국민체육센터…‘전북도 핸드볼인의 밤’

▲ 정읍시 상평동 체육공원내 국민체육센터에서 ‘전북도 핸드볼인의 밤’을 가졌다
전북도내 핸드볼인들이 정읍에서 한 자리에 모였다.
도내 핸드볼을 대표하고 핸드볼 체육활동에 역동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핸드볼인들이 지난 21일 정읍시 상평동 체육공원내 국민체육센터에서 ‘전북도 핸드볼인의 밤’을 가졌다.
강광전북도핸드볼협회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도내 초․중․고․대학을 비롯한 정읍시청 여자핸드볼 선수, 정읍시핸드볼서포터즈단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화려한 식전행사와 함께 감사패 전달, 개회식 등으로 진행됐다.

식전행사에서는 감미로운 섹소폰 연주와 화려한 율동이 돋보이는 밸리댄스가 펼쳐져 행사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2부에서는 김성봉 전무이사의 사회로 도협회장인 강광정읍시장의 감사패 전달과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감사패는 정읍시핸드볼서포터즈단(단장 김세명), 정읍시청(백준수 담당), 익산시 핸드볼협회 부회장(서근영)이 받았고 이밖에도 단체상을 비롯 최우수선수상, 우수선수상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다.
이날 환영사에서 강광전북도핸드볼협회장은 “정읍과 익산은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 그리고 대학 또는 실업팀 까지 총망라한 핸드볼의 메카임”을 강조하고 앞으로도 핸드볼 열기를 이어 갈 수 있도록 전북도민이 적극 협조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