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후보 이색공약이슈>출사표 던진 4명 후보들 스쿠터 자전거 이용하고 야구 유니폼까지
‘6‧13 지방선거 정읍기초의원선거 이색후보 이색공약이 뜬다’

▲ 슈퍼맨복장으로 스쿠터를 타고 있는 무소속 이도형후보<기호6번>
오는 13일 실시되는 지방선거 정읍시의원 마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4명의 후보들이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정읍시 기초의원 마선거구인 정읍시 내장상동은 신흥 주거지역으로 젊은층 유권자들이 수성동과 함께 대거 포진하고 있어 당락의 최대변수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후보들은 더불어민주당 기시재 후보(1-가) 김석환 후보(1-나) 민주평화당 유춘환 후보(기호4), 현역의원인 무소속 이도형 후보(기호6)가 의회 입성을 위해 표밭갈이가 한창이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사표를 던진 기시재후보와 김석환후보는 자전거와 스쿠터를 이용해 지역구를 누비고 있다.

▲ 스쿠터에 아내를 태운 더불어민주당 김석환후보(가-나)
▲ 전설의 해태타이거즈 야구복을 입고 있는 민주평화당 유춘환후보<기호4번>
민주평화당 유춘환후보는 한시대를 풍미한 전설의 해태타이거즈 유니폼을 입고 선거전에을 펼치고 있으며 무소속 이도형후보는 수퍼맨 복장과 스쿠터를 활용해 표심을 공략하고 있다.

내장산을 1천100회 등정하며 ‘스타’의 반열에 오른 김석환후보는 내장상동을 문화생태관광중심지로 육성하겠다는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 자전거에 홍보판을 부착한 더불어민주당 기시재후보<기호1-가>
현재 내장상동 미소거리번영회장 기시재 후보는 지역 전문가임을 자처하며 ‘아이들을 건강하게 내장상동을 활기차게’라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민주평화당 유춘환 후보는 행복하게 잘사는 내장상동이 되기 위해 행정을 견제·감시하고 대안을 찾겠다는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사회복지공무원 출신으로 7대시의원을 지낸 이도형후보는 ‘행복을 전달하는 복지시의원’을 표방하고 있다.

한편 정읍시 기초의원 마선거구는 아파트 밀집지역이며 내장산국립공원이 속해 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