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덕위원장 대선 앞두고 대국민담화 발표

▲ 김용덕 중앙선거관리위원장
"현명한 선택만이 우리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김용덕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제19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8일 대국민담화를 발표했다.

이날 김 위원장은 오전 발표한 대국민담화를 통해 "투표참여야말로 대한민국의 주인임을 나타내는 참다운 국민의 모습"이라면서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이와함께 김 위원장은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면서 "짧은 기간 치러져 내실 있는 정책 경쟁이 충분하지 아니했다는 지적이 많다. 그럴수록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더 꼼꼼히 따져서 투표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투표시간은 내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여러분 가까이에 행복한 대한민국으로 향하는 투표소 문을 활짝 열어 놓겠다"며 "투표장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해 꼭 투표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아직 투표할 후보자를 정하지 못했다면 각 가정에 보낸 선거공보나 선거관리위원회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된 선거정보를 살펴봐 달라"고 부탁했다.

김 위원장은 "내일, 국민 여러분이 행사하는 한 표 한 표가 바로 그 희망의 씨앗이 되리라 확신한다"며 "우리 모두 다 같이 즐거운 마음으로 투표소에 가자"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