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2017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중등과정 청소년 모집

▲ 정읍 YMCA 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늘푸른터전 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 정읍청소년수련관 신경숙관장
정읍 YMCA 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늘푸른터전 방과후아카데미’가 일선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읍 YMCA 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늘푸른터전 방과후아카데미’은 청소년의 보호와 복지활동을 중심으로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종합 활동프로그램으로 방학때와 학기 중 방과 후에 진행된다.

이에대해 정읍 YMCA 청소년수련관 신경숙관장은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전라북도·정읍시에서 양질의 청소년활동과 학습·생활지원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책임지는 국가정책지원사업 중 하나이다”며 “일선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늘푸른터전 방과후 아카데미’는 정읍시에 거주 중학교 1, 2학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영어 ▲수학 ▲중국어 ▲역사 ▲드럼 ▲POP ▲요가 ▲ 술∙스포츠활동 ▲주말체험활동 ▲자기개발활동 ▲ 별지원활동 ▲생활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비는 전액무료이며 교재비만 본인이 부담하면 된다. <신청문의는 063-533-7959/533-7920>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