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정읍시 중화요리 연합회(회장 노홍래)

▲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고 있는 정읍시 중화요리 연합회 회원들과 부인들이 격려차 방문한 장덕희여사와 함께 ‘사랑의 피자 봉사’를 실시하고 밝은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름다운 선행’
정읍시 중화요리 연합회(회장 노홍래·정읍신태인상하이반점대표/총무 김인철·서울반점대표)의 변함없는 나눔과 섬김이 세상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중화요리의 달인’들의 모임인 정읍시 중화요리연합회는 전국 최고 수준의 요리실력을 가진 일선 중화요리 사장들의 모임체로 10여년이 넘게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다.

이들 회원들은 지난 28일 정읍시 수성동 소재 ‘미스터 피자’에서 나눔의 집 원생들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초청해 ‘사랑의 피자나누기 무료봉사’를 실시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피자 나눔행사는 회원들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미스터 피자를 운영하고 있는 강준태회원(중화요리 모란대표)의 헌신이 더해져 의미를 더했다.

이에대해 정읍시 중화요리연합회 노홍래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위해 아름다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저희들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읍시 중화요리 연합회 회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 신태인 상하이반점 노홍래(회장) ▲ 서울반점 김인철(총무) ▲ 삼보성 박창구 ▲ 천원각 황만오 ▲ 옛날짜장 안윤영 ▲ 자금성 정현수 ▲ 모란 강준태 (무순)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