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쓴 보도자료>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제1회 정읍고수열전’ 성황리에 개최

▲ 제1회 정읍고수열전에는 장기, 바둑, 탁구, 당구, 포켓볼 등 총 9개 종목에 13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성공적인 노년을 함께하는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윤기 신부)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취며여가프로그램 선도를 위한 ‘제1회 정읍고수열전’을 개최했다.

11월 30일부터 일주일간 개최된 제1회 정읍고수열전에는 장기, 바둑, 탁구, 당구, 포켓볼 등 총 9개 종목에 13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지난 4일, 개최된 시상식에서 이윤기 관장은 "숨은 고수들이 이렇게 많은 줄을 몰았다. 열띤 경쟁속에서 밝고 건강한 어르신들의 모습을 많이 보게 되어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당구, 바둑 고수로 수상의 영광을 한 신태인읍 김형완씨는  "많은 어르신들과 좋은 경기를 하게 되어 너무 즐거운 일주일이었다. 제2회, 3회 고수들이 많이 배출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농협상품권, 주유상품권, 가스렌지,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행운권 추첨에도 250여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제1회 정읍고수열전은 한서요양병원, 드림정보시스템, 청송슈퍼, 제일의료기, 플러스앤알파, 송학주유소, 영희주단, 현대RPC, 한국가스, 형제상회 등에서 도움을 주었다.

# 김혜희씨는 정읍북부노인복지관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종목

1등

2등

3등

당구

김형완

이성기

송태섭

포켓볼

권태문

이상길

김길수

탁구(단식)

김승규

최두병

송태섭

탁구(복식)

서남석, 정고득

송태섭, 장춘배

이옥녀, 송영인

윷놀이

김종천, 송수현

김양식, 장현재

장춘배, 김진규

장기

송무현

김형덕

김준식

바둑

김형완

송태섭

김갑득

투호던지기

홍복순

원연순

장신자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