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25시-정읍경찰서·아름다운가게 범죄피해자 기금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식

▲ 정읍경찰서는 지난 28일 아름다운가게에서 범죄피해자 기금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식과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가졌다.
정읍경찰서(서장 김주원)는 지난 28일 아름다운가게에서 범죄피해자 기금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식과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정읍경찰과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가 서로 협력하여 범죄로 고통 받는 피해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정읍경찰서 전 직원과 협력단체가 동참,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고 이를 토대로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하여 당일 판매 수익금 전액을 범죄피해자 보호를 위해 사용하게 되는 뜻 깊은 행사였다.

정읍경찰서 320명의 직원들이 거의 대부분 기증한 물품이 무려 1,965점이고 이중 208점을 기증한 산외파출소 강승규 경위가 기증왕으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이와함께 정읍경찰서 직원들이 각종 경찰 업무를 홍보하고 네일아트와 어버이날을 앞두고 카네이션 만들기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이에대해 김주원 서장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이번 협약을 통해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한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