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면체육회장 박종범 회장 취임

지난 3일(일) 오전11시 북면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신임 박종범 북면체육회장(송복건설 대표/사진)의 이․취임식이 거행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장기철 민주당지역위장, 김생기 전 국회의장 정무수석, 김창수 부시장, 이병태 부의장, 김용성 정읍시체육협의회 상임부회장, 이학수 도의원, 정읍시체육협의회 임원 및 이사, 관내 기관장 및 지역주민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박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취임한 신임 박종범 회장은 “북면체육회를 지역 회원들과 함께 지역봉사에도 앞장서 오는 8월15일 광복절 체육행사에 북면 면민들의 화합의 장을 형성할 것”이라며 “면민 모두가 운동장에 나와 참여하는 면민 단합과 단결하는 체육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 회장은 “지난해 11월 정읍시민의 날 행사가 열린 체육센터에서 최고의 성적을 낸 것은 면민들의 저력으로서 북면 체육회장이라는 십자가를 지고 역사와 전통이 있는 북면의 면민 체육회로 이끌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정읍시의회 이병태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이임하시는 김재문 회장은 남은 열정을 북면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믿으며 취임한 박종범 회장은 체육회 발전을 위해 의지와 추진력이 특별하게 열정을 지닌 분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에서 건실한 중견건설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신임 박 회장의 임기는 2년이며 북면체육회를 이끌 임원은 ▲부회장: 최재기. 김갑귀, ▲총무: 김혁환, ▲재무: 최용석, ▲감독: 강희진, ▲팀장: 김종진, 이성삼 등이며 현재 52명의 회원이 역동적으로 활동하고 있어 체육회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