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초청장-정읍시북부실버종합대축제

▲ 정읍시북부실버종합대축제 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제5회 정읍시북부실버종합대축제가 오는 28일부터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 광장에서 열린다.
정읍시북부실버종합대축제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이양노·김복례)가 주최하는 제5회 정읍시북부실버종합대축제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 광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행사는 ‘오세요, 보세요, 즐기세요, 그리고 나누세요’라는 주제로 ▲ 체험분과 ▲ 전시분과 ▲ 먹거리분과 ▲ 홍보분과 등 50명의 추진위원이 축제에 기획 및 운영전반에 참여하고 있다.

이와함께 올해 2월부터 지역 어르신들이 준비한 현애국, 소국, 대국, 분재국 등 국화전시마당과 서지말 가요제, 건강체조 발표회, 어울림학당 발표회의 공연마당, 전통놀이 팽이, 연, 제기, 윷놀이, 투호던지기, 짚풀공예체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체험마당도 마련된다.

이어 건강상담, 자전거수리, 보청기수리, 수지침, 발마사지, 풍선아트, 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부스 마당과 다양한 먹거리도 운영된다.

이에대해 이양노 추진위원장은 “정읍시민이 방문하시어 가을국화향기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즐기시라고 권하고 어르신들에게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