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정읍역 국민행복 코레일 실천단/참좋은 사람들/정읍역 샘고을 나눔회

▲ 한국철도공사 정읍관리역과 참좋은사람들이 지난 29일 정읍역 광장에서 사랑의 무료 돼지국밥 급식봉사를 펼쳤다.
한국철도공사 정읍관리역(역장 신규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5월 29일 목요일 11시30분부터 정읍역 광장에서 사랑의 무료 돼지국밥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정읍역 국민행복 코레일 실천단(단장 신규수, 조기만)과 참좋은 사람들(대표 유영준 목사) 및 정읍역 샘고을 나눔회 합동으로 진행됐다.

광장에서 돼지사골을 끓이는 동안 밥을 짓고, 고기를 썰어 돼지국밥을 준비하여, 광장을 찾아주신 어르신들과 지역민들 약 4백50여명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이에대해 신규수 정읍관리역장은“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노인분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를 대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서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정읍역 국민행복 코레일 실천단(단장 신규수, 조기만)과 참좋은 사람들(대표 유영준 목사) 및 정읍역 샘고을 나눔회 자원봉사자들은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실천하며 나누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정읍역 국민행복 코레일 실천단과 참좋은 사람들은 매주 목요일 11시 30분에 정읍역 광장에서 사랑의 국수봉사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