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사회공헌을 통한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LS엠트론’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 나눔에 집에 식기세척기 기증

▲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가 나눔의집에서 식기세척기를 설치하고 나눔의집 박춘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S엠트론정읍공장에 가면 희망의 바이러스가 피어난다.
바쁜 일과 속에서도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빛과 소금이 되고 있는 사랑실천회(회장 김창훈)가 있기 때문이다.
이들의 사랑릴레이는 장소와 때를 가리지 않는다.

지난 4일 정읍시 상동에 위치한 나눔의집(시설장 박춘아)에 반가운 손님들이 찾아왔다.
전북도내에서 장애우 인권분야등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고 있는 나눔의 집의 작은 소망이었던 식기세척기가 도착했다.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회장 김창훈)은 회원들과 함께 지난 2월 4일(화) 지적장애인거주시설 나눔의집을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회장 김창훈)은 회원들과 함께 지난 2월 4일(화) 지적장애인거주시설 나눔의집을 방문해 줄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에대해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 김창훈회장은 “준다, 베푼다가 아닌 함께한다에 목적을 두고 지역 내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향해 다양한 방법으로 다가서고 싶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사회에 실천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 회원들이 지난해 연말 사랑의 연탄 1천2백장을 전달하고 환하게 웃고 있다.
이에대해 나눔의집 박춘아원장은 “많은 도움을 주시는 LS엠트론정읍공장에 감사한다”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시설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는 사회공헌을 통한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함께 사는 사회를 구축 하기 위해 지난 2005년에 결성됐다.

사랑실천회는 현재 7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매월 지적장애인거주시설 나눔의집,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애육원, 요양병원 및 사회소외계층을 위해 집수리(도배,장판), 야구장견학, 수영장, 온천여행 등 다양한 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LS엠트론정읍공장 사랑실천회 김창훈회장은 “그동안 형제의 애를 나눴던 나눔의집에 식기세척기를 드리는 기쁨이 매우크다”며 “여건이 허락하면 좋은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