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이 사는법-단풍미인한우관/회전식레스토랑 이현석팀장
‘최고의 품격의 스테이크에 곁들여진 격조 놓은 서비스’
본격적인 단풍철에 단풍미인 한우관/회전식 레스토랑 ‘인기상종가’

▲ ‘쾌남아’로 통하는 이현석팀장이 그와 함께 최고의 외식문화를 만들어가는 직원들과 밝은 표정을 연출하고 있다.
▲ 격조높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회전식레스토랑 내부모습
‘쾌남아’라 불러도 좋을 듯 하다.
잘생긴 외모에 세련된 매너,서글서글한 인간미까지 겸비한 그는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탁월한 능력이 있다.
그의 직업은 정읍시 용산호 품에 안겨있는 단풍미인한우관 4층 회전식레스토랑 팀장이다.
20대 여성들은 물론 가족단위 단골고객들에게 인기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이현석팀장.
30대 초반의 ‘젊은 베르테르의 환희(?)’를 간직한 그를 만나봤다.

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밀려드는 손님으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 회전식 레스토랑에서 가진 인터뷰 내내 ‘유쾌, 통쾌,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단풍미인한우관, 회전식레스토랑 고규석총괄지배인은 “내장산의 새로운 명소인 저희 업소에 오시면 최고의 고기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며 “이현석팀장은 우리 업소의 분위기 메이커로 성실함이 매우 돋보이는 멋진 동료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세계 최고의 한우브랜드인 ‘단풍미인한우’를 원재료로 사용하는 단풍미인한우관과 4층 회전식 레스토랑은 명품 한우의 자존심을 지키는 미식가들의 전당이다.
“세계적인 명품한우가 있는 단풍미인한우관과 회전식레스토랑으로 오시면 환상적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용산호가 내려다 보이는 회전식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이현석팀장은 자신에 찬 목소리로 ‘지상초대장’을 던졌다.

‘단풍미인 한우’의 자존심을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명소’가 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관광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국립공원 내장산 인근 용산호의 아득한 품에 안긴 단풍미인한우 홍보관에 둥지를 튼 ‘한우관’과 ‘회전식레스토랑’이 전국적인 명소로 발돋움하고 있다.

단풍미인한우관과 회전식레스토랑은 전국적으로 미식가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주말에는 예약이 필수다.
‘사람좋은’ 이 팀장이 소개하는 단풍한우 샤또브리앙과 꽃등심 스테이크는 말그대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게 VIP 고객들의 한결같은 평이다.
여기에 이 팀장이 추천하는 수준높은 와인 한잔이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와인은 ‘와인전문가’인 이 팀장이 직접 발품을 팔아 마련한 ‘히든카드’다.
마음씨 좋은 이 팀장과 ‘필이 통하면’ 무한리필도 가능하다.

▲ 이현석팀장의 강추(?) 메뉴인 샤또브리앙.
회전식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샤토브리앙과 꽃등심 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햄버거 스테이크, 스파이시 비후까스, 소안심 버섯크림 스파게티도 일품이다.
한식당(숯불구이전문점)인 ‘한우관’과 회전식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바라보는 낙조는 ‘천하일품’이다.
4층에 위치한 회전식 레스토랑에서 보는 용산호 경치도 일품이며 1시간 20분에 만에 한 바퀴 씩 돌아가는 이벤트에 ‘꼬마손님’들은 연신 비명을 질러댄다.

단풍미인한우관과 회전식레스토랑은 결혼기념일이나 생일파티, 남녀간의 프로포즈 장소로도 적당하다.
용산호 품에 안겨있는 이곳은 솔향기 그윽한 산책로가 있고 대형 소 조각상등도 또다른 볼거리다.
바로 인근에 내장산골프장과 대규모 위락시설이 들어설 내장산리조트지구를 끼고 있어 향후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이현석팀장과 동료들
오시는 길

주말드라이브 코스로도 ‘안성마춤’인 단풍미인한우관 회전식 레스토랑은 호남고속도로 내장IC로 들어온 후 내장산 방면으로 7Km 정도가면 오른쪽으로 수려한 풍광의 용산호 품에 안겨있다.
정읍시내 방향에서는 전북과학대를 지나 5분거리에 있다.
예약문의는 (063)536-8855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