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정읍시 유관기관 한마음 친선 체육대회

▲ 정읍지역 기관장모임인 정우회 주최로 마련된 정읍시 유관기관 한마음 친선체육대회가 지난 14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있었다.
정읍지역 기관장모임인 정우회(회장 강광 정읍시장, 총무 김민영 산림조합장) 주최로 마련된 정읍시 유관기관 한마음 친선체육대회가 26개 기관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4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있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족구,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경기등으로 진행됐는데, 기관간 친목과 우의증진과 업무추진의 새로운활력소는 물론 기관 상호 업무교류의 장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우회 김민영총무는 “신종인플루엔자 발생으로여 지난해에 비해 규모와 시간이 대폭 축소 개최된 이날 행사는 가뜩이나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미도 담겨 있다”고 밝혔다.

정우회는 정읍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국가기관, 공공기관 법인체의 기관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관기관 상호간의 정보교류 및 유대강화를 통해 지역발전을 모색하고 시민의 화합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다.
정우회 회장인 강광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대회를 계기로 기관 상호간 긴밀한 협조와 유대강화로 시민화합과 지역발전에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간다면 ”정읍에 살아 행복하다“라는 시민들의 찬사를 받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며 “우리 모두가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