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서울 구로구청 방문해 정읍 농특산풍 홍보에 주력

▲ 정읍시의회 김승범 의장, 정일환 경제건설위원장, 박성순 의회사무국장을 비롯한 의회사무국 직원일행은 서울 구로구 청사광장에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열린 농산물직거래 장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읍시의회 김승범 의장, 정일환 경제건설위원장, 박성순 의회사무국장을 비롯한 의회사무국 직원일행은 서울 구로구 청사광장에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열린 농산물직거래 장터 내 우리시 농산물 판매부스를 방문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의원일행은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우리시에서 생산된 단풍미인쌀을 비롯한 복분자주, 죽력고, 한과 등 우리 농산물 홍보 판매에 애쓰고 있는 정읍시농식품가공협회 김학구회장를 비롯한 회원일행을 격려하고 의원들이 직접 나서 농산물을 판매하는 등 우리 지역농산물 알리기에 힘을 보탰다.

이번 농산물 판매부스 운영은 정읍시 의회가 우호 의회 결연 협정을 맺은 구로구의회의 협조로 이루어졌으며, 정읍시의회와 구로구의회는 2011년 11월 14일 우호 의회 결연 협정을 맺고 폭 넓은 교류․협력으로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승범의장은 구로구 의회 황규복의장을 만나 “설명절을 앞두고 우리시의 농특산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정읍시와 구로구가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고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