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쓴 보도자료> 내장상동 주민자치센터 자연건강법 강좌

택견과 자연 건강법

우리민족과 오랫동안 함께해오던 택견은 부드러운 춤사위처럼 보이지만 불꽃같은 날개짓으로 강한 힘을 느낄 수 있읍니다  택견의 멋진 동작들을 직접 수련해보고  조상들의 지혜를 배울 수 있으며,  특히 주부들에게는 자연건강법, 다이어트 ,몸틀교정, 스트레스 해소등에 많은 도움이 돨것 입니다

택견역사는 가이9000년을 웃돕니다. 고조선 시대부터 내려 왔다는 택견은 우리 조상들의 전통 무예일 뿐 아니라 오늘날 모든 운동의 기본이 택견의 동작에서유래 되었다고 할 수 있읍니다. 이번 “택견과 자연 건강법 강좌에서는 수련의 단계에 따라 몸의 유연성과 힘, 탄력등을 기르기 위한 택견체조를 함께 수련합니다

자연건강법의 장점

 자연건강법은 몸밖으로부터 올 수 있는 위험을 미리 피할 수 있게 해주며 몸 안에서 생기는 병의 원인을 병이 나기전에 미리 해소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건강상태를 유지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건강을 더욱 증진되도록 해 줄 것이며, 혹 병이 나더라도 웬만한 것은 스스로 고칠 수 있게 해 준다. 그리하여 치료를 위해 의원에게 갈 일을 극소화시켜 줄 것이다.

자연건강법은 자신의 몸에 스스로 갖추어져 있는 자연치유력이 병을 고치게 하므로 인위적으로 의학적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의사에게 몸을 맡기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의학지식도 필요하지 않다. 몸이 스스로 병을 고치는 것이지 지식이 병을 고쳐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자연건강법은 부작용이 전혀 없다. 인위적으로 몸에 어떤 조치를 부과하는 기존의 의술은 그것에 조금이라도 잘못된 점이 있으면 부작용이 일어난다. 그러나 자연건강법은 몸이 스스로 자신을 고치는 것이므로 부작용이 있을 수 없다.


 택견과 자연 건강법

      초급 월,수 20:00~21:00  3개월 30,000(20명)

      중급 화,금 20:00~21:00  3개월 30,000(20명)

  신청기간:6,23~6,30

          신청장소,내장상동 주민 자치센터(533~6807)

 수강기간2009,7,1~9,30

 

 



저작권자 © 새백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